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6

카시오 W800HG-9ACF 전자시계 미국 아마존에서 폭풍세일을 하기에 구매하게된 W800HG 시계막차고 다닐 전자시계 하나 필요했는데 잘되었다 싶어서 구매를 했다.13 USD 정도 준거 같은데 , 가격이 말해주듯이 별다른 기능은 없다.눈에 띄는건 배터리가 10년 간다는정도?? 하하나 카시오야~~~ 를 보여주는 아주 저렴해보이는 종이곽에 들어있다.아랫쪽에 모델명을 확인할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반대쪽도..뚜껑조차....카시오 그만해라 -_-잉?? 열어도 또 카시오야?? ㅋㅋ어려분 이름을 알리는 마케팅은 이렇게 하는겁니다.두둥~ 정말 메뉴얼이 저런식으로 들어 있을줄은 몰랐다.가격이 저렴하니 , 뭐든지 저렴이 모드로구나비닐 벗겨보면 액정이 이런모양임테두리 글자도 노랑색이고 , 액정 빛깔도 누리끼리하다 이게 모델이 두개인데 W800HG-9ACF 는.. 2017. 5. 26.
바오펭 무전기 주파수 묶기 수입한 무전기는 국내 전파법에 맞지 않기 때문에 국내전파법에 맞게 주파수를 묶어야 한다.내가 구입한 바오펭 UV-6R 제품도 마찬가지로 묶어줘야 했다. 덕분에 USB 프로그래밍 케이블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89 USD 에 구매를 했다.역시 없는게 없는 알리신!정말 딱 30일만에 집 우편함에 도착함.꼭 이렇게 된 녀석으로 사야한다. 은색으로 BAOFENG 어쩌고 써있는 케이블은 불량일 확률이 매우 높음내가 그래서 하나 환불 받았음uv-6r용 설정프로그램은 이걸 받으시고 케이블을 연결하면 USB장치에 USB 2.0 Port 와 함께 ? 표시가 생김 - 속성으로 들어가서 드라이버 업데이트 하면 인터넷에서 알맞은 드라이버자동으로 내려 받아주면서 포트로 제대로 인식함 요렇게 인식되면 제대로 된거임 케이블을 무전.. 2017. 5. 26.
무선국 호출부호 받음 무선국허가를 받은지는 2주 정도 되었는데 이제 포스팅 한다. 생각보다 일처리가 무척 빨랐음 7일이상 소요 될줄 알았는데 4일인가 걸린듯? 호출부호 나왔다 이제 준공검사 받고 무선호출신호 날려봐야겠다. 2017. 5. 7.
다이소 고체 형광펜 다이소에서 구입해서 쓰고 있는 고체 형광펜이다.2개당 1,000원인데, 정말 매우 훌륭하다.나같은경우 가장 많이 쓰는 분홍색과 형광색을 구입했다.사용할때마다 쓱~~~ 하는 필기감이 무척이나 부드럽다.주황색으로 보일수도 있지만, 엄연한 분홍색 되시겠다.요건 형광색 그림자 때문에 좀 어둡게 나왔는데 , 실제론 상당히 밝은 형광색이다.가격도 저렴하고 참 좋네단점은...생각보다 빨리 닳아버리는 몸체라는거..지우개를 능가하는 느낌이랄까?그러나 공부한다면 추천한다. 2017. 5.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