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17

리틀 포레스트 4년전인가 일본판 리틀포레스트를 보고 힐링(?) 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걸 리메이크 한 한국판이 나왔길래 관람하고 왔다.일본판은 여름가을이 1인칭 시점의 요리와 그 레시피 소개 , 계절별 농촌의 일상 느낌이 좀 강했고 겨울봄은 스토리가 좀 있고 주변인이 나오는 편인데 한국판은 일본판의 여름가을 이라기보다, 겨울봄에서 모티브를 따와서 4계절을 보내는 식의 영화라고 보면 된다.전체적인 분위기는 일본판은 좀 심심하고 , 한국판은 스토리가 있어서 그런지 좀더 재미있는 느낌? 결론적으로 풍경 좋은 곳 가서 맛난 음식먹으며 쉬고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것은 동일하다.오랜만에 좋은 영화 본거 같아서 기분이 좋다. 오늘은 집에서 수제비 해먹어야지 :-D 2018. 3. 29.
지금 만나러 갑니다. 2004년에 나왔던 일본 작품을 리메이크 함.일본작품도 나름 매력있고, 한국작품도 나름 매력있었다.한국판에는 일본판에 없는 코믹요소가 가득~ 들어가 있고 , 일본판은 감성적인 면에 충실하다. 아쉬웠던점은 남자주인공을 짝사랑하는 배우 씬이 그래도 대사도 좀 있고 그런편인데한국판에선 거의 기억도 안날정도로 존재감도 없고 , 컷도 몇 컷 되지 않는다. 이왕 손여은이라는 배우를 기용했으면 , 좀 더 활용했으면 좋았겠다 싶다.원래 없던 배역 넣은것도 아니고... 오랜만에 좋은 영화 봐서 기분은 좋네. 2018. 3. 28.
2018년 제1회 방송통신기사 실기 접수 방송통신기사 접수 완료 실기시험을 2번이나 본다. 디자인고까지 가려면 꽤 먼데 , 부지런히 가야겠구나.. 작업형은 경기도 광주까지 가야하고 , 멀리가는 것도 멀리가는것이지만 실기시험 접수비도 5만원 가까이 되는 지라 , 무조건 합격해야 겠다. 2018. 3. 27.
2018년 제1회 방송통신기사 필기 합격 공부한 것에 비하면 만족 스러운 점수 이제 실기 가자~ 2018. 3.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