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산 것들

리뷰안 850X 256GB SSD

by 싱아 2014. 8. 7.
반응형

11번가 쇼킹딜로 , 할인에 적립에 이것저것 다 적용하니 거진 82000원 이라는

 

무시무시한 가격이 나오길래 나도 모르게 결재해버린 리뷰안 850X 256GB SSD..


워낙싸서 결재하긴 했는데 ,....처음 들어보는 업체라.. 살짝 불안하기도 하다.


인텔 25나노 공정 칩사용했고 , 6년 무상보증이라지만 , 6년되기전에 망해버리면 끝아닌가??


어쨌든...배송된 SSD를 개봉해본다..




박스는 왠지 그럴듯 하다.




안에는 보증서와 안내문이 들어 있었다.



원래는 20나노 공정 낸드 플래시 메모리 여야 하는데 , 내가 산건  특별판으로 25나노 공정으로

 

만든 제품이라는 안내문이다.

 

 

제품은 금색으로 되어 있고 , 한글로 양각이 되어 있다.

왠지 좋은 시도 같다.



 

CDI 에서 조회 해보면 아래와 같은 사양을 보여준다





속도는 그전에 쓰던 삼성 830 128GB 보다 훨 빠른듯..


체감성능은 잘 모르겠다..


저렴한 가격에 잘 산거 같네.... 


제품 사용한지 한달만에 SSD가 인식이 안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내용을 적어서 리뷰안 AS센터에 택배로 보내니 , 제품 받았다며,  

자기네 테스트에서도 인식불가가 나와서 새제품을 보내준다고 연락이 왔다.


구매한다 한달도 안된 시점에서 SSD 가 죽어버려서 정말 황당했다.

3년이상 쓰고 있는 삼성 64GB SSD 도 아직도 쌩쌩한데...어휴... 시작부터 불안하긴 하지만..

 

군말 없이 바꿔줬으니 일단 열심히 써봐야 할듯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