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산 것들

브루빈 콜드브루 커피 750ml

by 싱아 2019. 5. 11.
반응형

입 맛이 변했나보다.
전에는 달달한게 좋았는데, 이젠 입에 쓰고 신 맛이 나는 것에 더 손이 간다.
커피는 맥심이지...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젠 설탕들어간 커피는 잘 마시지 않게 되었다.

그러다가 마트에서 찾은 브루빈 콜드브루 커피
내가 이용하는 마트는 좀 특수한 마트라, 이 커피 한 통에 108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다.
이 정도 가격이면 사볼만 하다 싶어 구매해서 집에와서 마셨는데 아 좋다.

냉장고에 넣어서 차게 마셔도 좋고, 커피포트에 올려서 데워마셔도 좋다.
저렴한 가격에 잘 만들어진 커피인듯, 원래 가격은 2천원이 넘어가는것 같던데 ...
1080원이면 자주 이용해줘야지 싶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