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추천 음악

我多喜欢你, 你会知道 - 내가 너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넌 알게 될거야

by 싱아 2020. 4. 6.
반응형

단톡방에서 어느분이 들려주신 노래인데 들어보니 좋아서 찾아봤다.

중국드라마 ost 라고 한다.

여자주인공이 남자주인공을 매우 좋아해서, 눈에서 계속 꿀이 떨어진다.

나를 저렇게 적극적으로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물불안가리고 뭐든 다 해주려 할것 같은데,

현실에는 없구나 -,.-


王俊琪 《我多喜欢你,你会知道》

我喜欢你的眼睛 你的睫毛 你的冷傲

나는 너의 눈과 너의 속눈썹, 너의 시크함을 좋아해

我喜欢你的酒窝 你的嘴角 你的微笑

나는 너의 보조개와 입꼬리, 너의 미소를 좋아해

我喜欢你全世界都知道 嘲笑 别恼

내가 너를 좋아하는걸 모든 사람이 알꺼야

놀림을 받아도 화내지 말아줘

我会继续 请你准备好

나는 계속 좋아할꺼니까 너는 준비하고 있어

我喜欢你的衬衫 你的手指 你的味道

나는 너의 셔츠, 손가락 너의 분위기도 좋아 ​

我想做你的棉袄 你的手套 你的心跳

나는 너의 외투, 장갑, 너의 두근거리는 심장이 되고 싶어 ​

我喜欢你全世界都明了 煎熬 别气恼

내가 너를 좋아하는걸 모든 사람이 알꺼야

놀림을 받아도 화내지 말아줘

我多耐心 请你等着瞧

나는 인내심이 많으니 두고봐

喜欢你在每一刻 每一秒

너의 매순간, 매 초마다 너를 좋아해

喜欢你在每一处 每一角

어떤곳이든 어디에 있던 너를 좋아해

喜欢你已变成习惯难以戒掉

너를 좋아하는게 이미 습관이 되어버려서 그만두기가 어려워

我多喜欢你 我不知道

내가 너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나는 잘 몰라 ​

喜欢你让下雨天 放晴了

비오는날을 맑게 개이게 할만큼 너를 좋아해​

喜欢你让下雪天 温暖了

눈이 오는날을 따듯해지게 하는만큼 너를 좋아해

喜欢你已变成信仰难以放掉

너를 좋아하는게 종교처럼 되어버려서 ​놓을 수가 없어

我多喜欢你 你会知道

내가 너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너는 알게 될꺼야

<2절>​

 

我喜欢你打篮球 每个瞬间 都很闪耀

나는 너가 농구하는걸 좋아해 매순간 너가 반짝거리고 빛이 나거든​

我喜欢你弹钢琴 每个音符 都很美妙

나는 피아노치는 너를 좋아해

모든 음표들이 아름다워지거든​

我喜欢你陪我看书 分心看我 偷笑

나는 너와 함께 책을 읽는것이 좋아

나에게 신경쓰면서 몰래 웃곤 하잖아​

翻页游戏 我配合你导

마치 게임을 하듯이 나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偶尔心情 感冒发烧

가끔은 마음이 감기걸린것처럼 열이 나기도 해​

你是甜的药

그럴때 너는 달콤한 약이 되어서 ​

就算down到爆

바로 열을 다운시켜버리지 ​

有你烦恼全消

너가 있다는것만으로도 모든 걱정이 사라져​

喜欢你在每一刻 每一秒

너의 매순간, 매 초마다 너를 좋아해​

喜欢你在每一处 每一角

어떤곳이든 어디에 있던 너를 좋아해

喜欢你已变成习惯难以戒掉

너를 좋아하는게 이미 습관이 되어버려서 그만두기가 어려워​

我多喜欢你 我不知道

내가 너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나는 잘 몰라 ​

喜欢你让英文书 有趣了

영어공부에 흥미가 생길만큼 너를 좋아해

喜欢你让数学题 简单了

수학문제가 간단해질만큼 너를 좋아해​

喜欢你已变成信仰难以放掉

너를 좋아하는게 종교처럼 되어버려서 ​놓을 수가 없어

我多喜欢你 你会知道

내가 너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너는 알게 될꺼야

我好喜欢你

나는 정말 너를 좋아해​

我好喜欢你

나는 정말 너를 좋아해​

我好喜欢你

나는 정말 너를 좋아해​


번외 : 남자 버전

 

반응형

'관심분야 > 추천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탠딩에그 - 오래된 노래  (2) 2020.04.29
유해준 - 나에게 그대만이  (0) 2020.04.28
정 은지 - 하늘바라기  (12) 2020.04.02
제이세라 -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4) 2020.03.31
디셈버 - 세상에 소리쳐  (10) 2020.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