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추천 음악

최용준 - 갈채

반응형

'95년에 KBS에서 방영한 드라마 '갈채'

 최 용준 / 황 인정 주연 ,  조연으로는 장 동직 , 채 림 등이 있다. 최 용준은 가수이자 배우였고, 대표작으로는 갈채 , 아마도 그건 이라는 노래를 불렀다. 기타리스트가 배우 장 동직님. 당시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경쟁드라마 (뭔지 까먹음)를 볼때, 나만 이 드라마를 봤던 기억은 있는데 내용이 단 하나도 기억안나는건 왜일까?? -_-? 여 주인공이었던 황 인정씨도 가수로서 '너를 보낼수 없는 이유' 라는 노래를 불렀었었는데, 내가 대학때 짝사랑하던 한 학년 선배 누나가 좋아했던 노래라 잊을수가 없네 ㅋ

 나는 노래방 가면 꼭 '갈채' 이 곡부터 시작하게 된다. 노래를 잘 못 부르는 나에게 생각보다 잘 부를수 있게 해주는 마법의 노래이기도 하고 또 분위기 띄우기도 좋기도 하다. 영상을 보니 청 남방에 청 자켓 레이어드 하고, 허리에 체크남방 감은거 지금 봐도 매우 멋있다. +_+

참고로 이 분이 (최 용준) 만화영화 웨딩피치의 주제가 (전설의 사랑)부름 

록 스피릿이 충만한 애니메이션 ㅎㅎ

사랑의 천사 웨딩 핏치~~*

번외편 :: 황 인정 - 너를 보낼 수 없는 이유

그런데, 그녀는 나를 보내버렸다...T_T


반응형